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신기한일상] 블로그 시작 두 달 만에 방문수 112 돌파 (최고기록 경신!!!)

by The-moment 2020. 5. 4.

올해는 유난히 시간이 더 빨리 지나가는 거 같아요...

뭔가 하는 일 없이 시간만 엄청 빨리 흐르는 듯 한 기분이랄까요? ㅎㅎㅎ

1월 설 연휴 때부터 국내에 코로나 사태가 시작되었던 것 같은데.... 

어느새 벌써 가정의 달 5월이 되었어요....

 

그러고보니 블로그를 시작한 지도 어느덧 두 달째가 됐더라구요. ㅎㅎㅎ

사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서 "한 달 정도 꾸준히 하면 성공이다!"

라는 생각으로 큰 기대 없이....재미로 시작했었는데.... 

벌써 두 달째 나름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저 스스로도 참 뿌듯하면서

하나둘씩 쌓이는 게시글들을 통해 제가 어떻게 지내왔는지 일기처럼 다시 찾아볼 수 있어서

의미 있고 좋더라구요. ^^

 

블로그 한 달만에 방문수 71을 기록해서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믿기지 않아서 

신기한 일상이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신기한일상] 블로그 시작 한 달 만에 신기한 일이 벌어졌어요!!!!

지난 3월 2일 블로그 첫 게시글을 작성했어요. 블로그를 시작할 생각은 사실 전혀 없었는데 큰 기대 없이 일상을 기록하는 추억일기 정도로 한 번 해볼까 하고 시작한 게 벌써 한 달하고도 며칠��

themoment-of-yours.tistory.com

그때 사실 올해 목표를 방문수 세 자리로 잡았었어요. 그런데.....ㅎㅎㅎ 놀라운 일이 또 일어났지 뭐예요!!!!!!!

사실 71 방문수를 찍은 이후에 4월 20일에도 방문수 96으로 최고 기록을 경신했었어요~~

 

세 자리가 과연 가능할까? 싶었던 차에 방문수 96을 찍고 나니..... 가능할 수도 있겠구나 싶더라구요. ㅎㅎㅎ

그런데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나고야 말았습니다!!!!!!!

(와~~~~~ 박수~~!!!!!!!! ㅎㅎㅎㅎ)

 

보통 오전에 방문수를 확인하면 10 언저리?? 정도였는데....

역사가 일어난 5월 3일 아침에는...... 진짜 너무 신기한 게 오전 11시쯤 이미 방문수 54를 찍은 거예요...........

ㅎㅎㅎㅎ 보고도 믿기지 않는 이 현실이 너무 놀랍고 신기했답니다.........ㅎㅎ

 

평소와 확연히 다르게 올라가는 방문수 속도에

아.... 이대로라면 세 자리를 찍을 수도 있겠구나 싶었어요...

아니나 다를까 오후 5시가 좀 못되었을 때쯤 방문수 84를 찍었고.......... 

9시가 되니 방문수 99를 찍었어요...........

와..... 기존 기록인 96을 가뿐히 넘어선 거예요.....

 

 

 

 

 

그리고 결국 일을 내고야 말았습니다. ㅎㅎㅎㅎㅎ

최종 방문수 기록은 바로 112...........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저에겐 정말 너무 놀랍고 신기하고 감사한 일이라.....

자화자찬을 하지 않을 수가 없더라구요.......

 

꾸준히 뭔가를 한다는 일이 저에겐 참 어려운 일이라 지쳐가던 시기에....

정말 좋은 기회로 요리라는 취미를 갖게 되었고....

이런 소소한 재미를 누리는 게 어느덧 하루의 일상이 되어가던 차..... 

그동안 잘 해온 것에 대해 상장을 받은 듯한 기분이었어요. ㅎㅎㅎ

별일 아닐 수도 있지만....

저에게는 방문수 세 자릿수 돌파가 꽤 엄청난 기록이었기 때문에 더 큰 의미로 다가왔던 거 같아요. ^^

방문수가 늘어나는 날도 다시 줄어드는 날도 있겠지만...

블로그 운영을 통해 꾸준하게 뭔가 해본다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연습이자 변화의 시도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열심히 꾸준히 해보려구요^^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께서도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이번엔 좀 더 오래 걸릴지도 모르겠지만
또 기록 경신하면! 그때 다시 돌아올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