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맛있는일상]호식이 두마리치킨 할인받아 맛있게 먹는 방법

by The-moment 2020. 4. 6.

우연히 위메프에서 호식이 두 마리 치킨 할인쿠폰을 제공한다는 광고를 보게 됐어요~~

정말 신기하게도 제가 광고를 본 날이 할인행사 마지막 날이더라구요 ㅎㅎㅎㅎ 
7천 원이나 할인해준다는데 이거 안 먹을 수가 있나요?

다른 것도 아니고 치느님인데 말이죠.....ㅎㅎㅎ
치킨은 늘 옳으니까....

 

 

 

 

 

게다가 요즘 치킨 가격 만만치 않잖아요ㅠㅠ
한 마리에 보통 17000~18000원 하고 더 비싼 데는 한 마리에 2만 원이 넘는 경우도 적지 않더라구요...

 

 

언제부터 치킨이 이렇게 비싸졌나.... 속상해요ㅠㅠ
아마도 월드컵이나 올림픽 경기...
특히 한일전이 있을 때마다 한국사람들은 응원하며 경기를 보곤 하잖아요?
그때 빼놓을 수 없는 준비물이 바로 치맥이잖아요 ㅎㅎㅎ
(저는 치콜.... 치킨+콜라 환상의 조합♡)
치맥이 드라마에서도 여러 번 노출이 되면서 외국인들에게도 많이 알려지게 되었구요.

 

게다가 치맥축제로 유명한 지역도 있는 거 아시죠?
요즘 코로나 19로 전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특히나 마음고생이 참 많았을 대구에서는 해마다 치맥페스티벌도 열리곤 한답니다.
그러다 보니 치킨 가격이 무서운 줄 모르고 치솟게 된 거 같아요.. ㅠㅠㅠ

그래서 전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을 아주 오래전부터 즐겨먹곤 했어요~~
한 마리 가격으로 두 마리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ㅎㅎㅎ

물론 얼마 전 호식이 두 마리 치킨 회장의 여직원 성추행 사건으로 불매운동이 있기도 했죠.
그땐 저도 안 먹었어요!!!
그렇지만 잘못을 저지른 건 회장인데 실제 피해를 입는 분들은 각 지점의 업주분들이잖아요ㅠㅠㅠ

그래서 언젠가부터 집에서 치킨 시켜먹을 땐 다시 호식이로 되돌아오게 된 거 같아요. 

 

어쨌든
이번 기회에 7천 원이나 할인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 그 이유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바로 위메프에서도 배달앱 서비스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기 때문이랍니다~~~ 홍보 차원에서 첫 주문 시 7천 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였어요.

 

 

쿠팡에도 쿠팡 이츠라는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던데 위메프가 조금 더 발 빠르게 진출했더라구요. ㅎㅎ
위메프 배달앱 이름은 바로
위메프 오
입니다.

 

 

 

 

 

그런데 아직도 배달앱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아마도 배달의 민족일 거예요.

 

밖에서 외식할 때 어김없이 들려오는
"배달의 민족 주문~~~~" 
한 두 번씩은 다들 들어보셨죠? ㅎㅎㅎ


배달의 민족이 최근 수수료 개편으로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 말이 많던데.... 위메프 오는 최소 2년간 수수료를 동결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배달의 민족 시장점유율은 어마어마하겠지만
이번 수수료 사태로 많은 업주분들의 신뢰를 잃을 것 같아요....

결국 배민에서 수수료 반을 돌려준다고 했다던데...
위메프 오가 틈새 공략을 잘해본다면 승산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어찌 됐든
치킨을 앞두고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ㅎㅎ

 

 

 

 

 

저는 호식이 두 마리 치킨 주문하면
늘 꼭 빠짐없이 고르는 메뉴가 있어요.

바로 간장치킨인데요!!!!!!

교촌 허니 캄보를 따라갈 순 없겠지만....
그래도 진짜 가성비로는 호식이 두 마리 치킨 만한 데가 없어요~~~ 
한 마리 값으로 두 마리를 가족들과 즐길 수 있으니까요.

 

처음엔 가족들이 간장치킨을 생소하게 생각했었는데
호식이 두마리 치킨으로 간장치킨의 신세계를 영접하게 되었답니다. ㅎㅎㅎ
(간장치킨 아주 많이 칭찬해~~~~)

제가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을 좋아하는 이유는
아까 말씀드린 가격이 첫번째구요...
자자 정리해드릴게요

1.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2. 결코 적지 않은 넉넉한 양!!
3. 얇은 튀김옷에 바삭함이!!
4. 가격도 맛도 착한 치킨!!

 

여기까지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이 정도면 끝 아닌가요? 최고!!

 

 

 

 

 

한 마리 값에 두 마리인데 엄청 작은 닭을 쓰는 거 아니야?라고 반문하실 수도 있는데요.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생각보다 그리 작지도 않다는 거...
대식가인 3명이 먹었을 때 배가 엄청 불렀는데
두세 조각이 남을 정도면 양은 충분하다는 거 감이 오시죠? ㅎㅎㅎ 
애매하게 남기는 게 좀 그래서 결국 다 먹어버리긴 했지만요....ㅎㅎㅎ 
(치킨을 남긴다는 건 용납할 수 없으니까!!!! 맞죠????)

 

두 마리를 세트메뉴를 시키면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500ml짜리 콜라 한 병과 치킨 무 하나를 주시는데요.
옵션에서 치킨무를 추가하거나 콜라 사이즈를 변경하실 수 있어요^^ 

 

 

 

 

가족들이랑 먹으면서 

내내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먹었네요^^

7천 원 할인쿠폰 덕분에 가족들과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이상 위메프 오 첫 구매 할인으로
호식이 두 마리 치킨 저렴하고 맛있게 먹은 맛있는 일상 포스팅을 마칠게요~~~~